2024년 10월 05일(토)

'영어'로 된 노래 발표하며 5년 만에 솔로로 화려하게 데뷔한 로제 'On The Ground' MV (영상)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블랙핑크의 로제가 '온 더 그라운드'(On The Ground)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12일 로제는 블랙핑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온 더 그라운드'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했다. 


뮤직비디오 영상 속 로제는 금발의 긴 머리를 휘날리며 독보적인 '여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로제는 분홍빛 롱 드레스부터 화려한 흰색 미니 원피스 등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그는 몽환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눈빛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내며 전 세계 팬을 매료시켰다. 


로제는 3분간의 짧은 영상 속에서도 대체 불가한 음색을 선보이며 신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첫 솔로 앨범 'R'은 로제가 '블랙핑크'로 데뷔한지 5년 만에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온 더 그라운드'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 수 155만 회를 기록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앨범 선 주문량은 케이팝 여자 솔로 가수 최고인 40만 장을 돌파하며 로제의 '월드 클래스' 인기를 입증했다. 


로제의 첫 솔로 무대는 오는 14일 SBS '인기가요'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영어 가사로 이뤄진 '온 더 그라운드'에는 '항상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왔지만 정작 중요한 가치는 내 안에 있다'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로제는 해당 노래를 들으면서 많은 이들이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BLACKPINK'


YouTube 'BLACKPIN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