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다들 잘 정리하고 사나보다"···집 지저분하다고 '맘카페'서 욕먹자 자괴감 들었다는 김가연

인사이트tvN '신박한 정리'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김가연이 일부 '맘카페'에서 목격한 악성 댓글을 발견하고 비참한 심경을 토로했다.


지난 9일 김가연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자신을 향한 지탄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김가연은 "방송 끝나자마자 일부 맘카페에서 너무 욕하길래 진심 다 살림 잘 정리하고 사나보다 잠깐 자괴감이 들었다"며 무거운 마음을 전했다.


이전 게시물에서도 그는 "저런 여자랑 왜 사냐란 말은 좀 그렇다. 지저분한 거 아니다"며 불쾌감을 드러낸 바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jessica_kimkayeon'


인사이트tvN '신박한 정리'


김가연은 "근데 응원 메시지 보내준 인친님들 덕분에 힘이 났다. 깨끗이 잘 유지하고 살겠다"며 이내 으쌰으쌰 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tvN '신박한 정리'에 출연한 김가연, 임요환 부부는 '역대급 맥시멀하우스'를 공개했다.


이들의 집 안에는 각종 물건들로 가득 차 있어 쉽사리 건드릴 수 없는 상태였다.


인사이트tvN '신박한 정리'


특히 화장실 욕조 안에도 짐들이 한가득해 누리꾼에게 큰 충격을 안겼다.


임요환은 "(김가연의 물건 때문에) 잘 때 구부리고 잔다"라고 밝혔고, 방송 최초로 MC 신애라, 박나래, 윤균상이 조퇴 선언을 했다.


한편 김가연은 지난 2011년 전 프로게이머 임요환과 결혼해 슬하 2명의 자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