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8일(토)

아토팜, '선케어 4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오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네오팜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은 봄철을 맞아 자외선을 차단하면서 동시에 보습 케어까지 신경 쓴 '선케어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마스크 착용 때문에 자칫 선케어에 소홀해질 수 있는데,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인 만큼 아이들 피부 건강을 위해 선케어는 필수다. 특히 연약하고 민감한 어린이들의 경우 피부 부담은 적고, 촉촉하게 케어할 수 있는 제품 선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새롭게 선보이는 '아토팜 선케어 4종'은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세라마이드 성분을 더해 뜨거운 햇빛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100% 무기 자차 제품으로 선보여 아이들 피부에 부담없이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다양한 제형과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과 상황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노란 패키지에 귀여운 캐릭터를 더한 디자인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SPF43·PA+++)'는 얼굴 전용 팩트 타입의 선 제품으로, 퍼프를 활용해 아이 스스로 발라보며 쉽고 재미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높은 밀착력을 구현해 백탁 현상 없이 오랜 시간 자외선 차단 효능을 지속 가능하며, 비타민E,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편안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것도 특징이다.


피부에 순한 징크 옥사이드 성분을 100% 담아 피부가 예민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선크림 '징크 마일드 선크림(SPF50+·PA+++)', 끈적임 없는 보송한 마무리감은 물론 휴대가 용이한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자외선 차단이 가능한 '야외놀이 선스틱(SPF50+·PA++++)', 식물성 보습인자와 어성초ㆍ병풀 추출물을 함유해 깊은 수분감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쿠아 선로션(SPF50+·PA++++)'까지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아토팜의 '선케어 4종'은 아토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 올리브영과 대형 할인마트 등 온ㆍ오프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