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설마 떨어지나..." 1:1 배틀 후 고개 푹 숙이고 눈물 흘린 '고등래퍼4' 디아크 (영상)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4'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고등래퍼4'의 유력 우승후보 디아크가 탈락의 쓴맛을 볼지도 모르겠다.


지난 6일 Mnet '고등래퍼4' 제작진 측은 공식 채널을 통해 다음주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둘 중 한명은 무조건 떨어지는 '1:1 주제 배틀'을 펼치는 참가자의 모습이 담겼다.


디아크는 예비 고1 김다현과 진검 승부를 벌이게 됐고, 멘토들은 진짜 박빙이라며 혀를 내둘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4'


무대가 끝난 뒤에도 멘토들은 "이걸 어떻게 뽑냐. 진짜 어렵다"라며 난감해했다.


그럼에도 누군가는 붙고, 누군가는 떨어져야만 하는 상황. 멘토 박재범은 "합격자는 김다현 학생입니다"라고 발표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디아크는 "다 붙어도 이길 자신 있었다. 아쉽다. 어떡하겠냐"라며 고개를 떨구며 눈물을 흘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고등래퍼 4'


'넘사벽' 실력으로 해당 시즌의 우승자로 강력하게 떠올랐던 디아크가 패배를 맛봤다는 소식에 팬들은 아쉬움을 드러냈다.


다만, 몇몇 이들은 예고편 영상인 만큼 짜깁기 된 편집일 수 있다며 본 방송이 나오기 전까지 믿지 않겠다는 반응을 보였다. 


디아크는 과연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수 있을까.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는 12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관련 영상은 4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고등래퍼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