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친구들과 '우정템'으로 맞추기 좋은 영롱보스 '이랜드 로이드X연애의 참견' 액세서리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로 사랑받는 브랜드 '로이드'가 '연애의 참견'과 함께 특별한 액세서리를 선보였다.


오는 9일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골드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는 KBS Joy의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와 협업한 주얼리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연애에 대한 젊은 남녀들의 솔직하고 사랑스러운 로맨스 스토리를 로이드의 제품에 입혀 현실적인 사랑을 모티브로 했다.


리얼러브(Real Love), 퓨어러브(Pure Love), 러브게임(Love Game) 등 세 가지 콘셉트로 제작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컬렉션은 목걸이, 반지, 귀걸이, 피어싱 등 다양한 주얼리 제품으로 나온다.


특히 현실적이고 순수한 젊은 남녀의 이야기를 담아 디자인해 하트가 일부 쪼개지기도 하는 자개 하트 목걸이가 대표적이다.


자개 하트 목걸이는 블링블링한 연핑크빛의 하트 포인트가 특징이다.


심플하면서도 강렬한 모습으로 여리여리한 목선을 살려줌과 동시에 포인트 스타일링을 주기에도 딱 맞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관심 있는 상대방의 마음을 끊임없이 알고 싶어 하는 마음을 담아 디자인한 주사위 모양 모티브의 주얼리도 출시된다.


쉽게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 덕분에 소장 가치가 뛰어나다는 장점이 있다.


무난한 스타일이지만 움직일 때마다 화사하게 빛이 나 고급미를 자아낸다.


비쥬참을 통해 개인별 독창적인 디자인과 스토리를 주얼리에 담아 연출할 수 있는 로이드의 시그니처 라인도 주목하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이번 협업을 통해 출시된 다양한 비쥬참을 기존 로이드 시그니처 라인의 탄생석, 이니셜 비쥬참 및 링크체인에 조합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도록 나왔다.


자신이 원하는 탄생석, 이니셜 비쥬참, 체인에 걸어 직접 디자인한 '자신만의 목걸이'를 만들 수 있는 셈이다.


끼는 순간 공주로 변신할 것 같은 반짝반짝한 비주얼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한다.


친구들과 우정링, 우정 목걸이 등으로 다 같이 맞춰보는 것도 좋겠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연애의 참견에 등장하는 다양한 우여곡절 연애 스토리를 로이드의 주얼리에 입혀 고객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컬렉션을 선보이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달콤살벌한 연애 스토리를 모티브로 제작된 제품들이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이드는 연애의 참견 시즌3의 대표 배우인 강해림과의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로이드와 연애의 참견 시즌3 컬래버레이션 상품은 오는 9일부터 로이드 공식 온라인몰과 강남점, 홍대점 등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한정으로 그립톡과 홀로그램 스티커를 증정한다고 하니 꼭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이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