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SPA 브랜드 립합의 봄·여름 라인업 'HEY, GREEN' 출시가 성공적으로 진행됐다고 밝혔다.
'작년 움츠러들었던 상황에서 봄을 맞이하여 자연과 새로운 출발의 의미'로 총 42가지 라인업을 19일과 26일 2회에 걸쳐 출시하였으며,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동시에 잡아 구매자들을 만족하게 했다.
지난 19일에 출시된 라인업 중 일부 상품은 출시와 동시 품절되었을 뿐만 아니라 립합만의 디자인이 표현된 제품들은 전 세계 셀럽으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번 라인업의 포인트는 '21 봄·여름 새로운 출발의 의미로 자연을 밀리터리패턴으로 표현하였고 자연속에서도 강렬하고 아름답게 돋보이는 핑크로즈를 립합으로 상징했다.
지난달 26일 2번째 출시된 'HEY, GREEN' 라인업의 메인 화보는 자연을 연상시키는 밀리터리 패턴과 그 속에서 피어나는 핑크 로즈를 연출하여 자연과의 경험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