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하이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의 '올라운드 멀티비타'가 '김연경 효과'를 톡톡히 누리며 단숨에 대세 비타민 제품으로 등극했다.
하이엔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로그의 대표제품인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브랜드 전속모델 김연경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 한 달 만에 약 30만 포가 판매됐다.
김연경 선수는 최근 이슈에도 불구하고 그동안의 착실한 행실과 각종 미담이 쏟아지며 대중으로부터 인정받는 월클 스타로 자리 잡았다.
업계에서는 메디로그 김연경 한팩 비타민의 주요 성공 요인으로 뛰어난 제품력과 월드클래스 국가대표 배구스타 김연경 선수의 모델 발탁이 주요한 요인이라 평가하고 있다.
김연경의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기존 시장에서 월 10만 원대 이상의 고가를 형성하던 값비싼 프리미엄 멀티비타민팩 제품을 누구나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대중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런칭돼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국가대표 김연경 선수도 챙겨 먹을 정도로 뛰어난 성분과 구성을 모두 1팩에 압축해 넣어 기능성과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멀티팩 1팩에 4알로 구성됐고 기본이자 필수로 챙겨야 할 멀티비타민 그리고 면역 기능,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까지 함유돼 면역과 에너지, 지구력을 한 팩에 모두 챙길 수 있다.
메디로그는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홈쇼핑 완판', '30만 포 판매 돌파' 등 소비자의 호응에 보답하고자 1개월간 최대 66%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디로그 관계자는 "김연경의 '올라운드 멀티비타'를 시작으로, 세계적으로도 인정받는 건강증진을 위한 좋은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