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살림 1도 몰라 '맨손'으로 락스 청소하는 '살림 초보' 재재

인사이트JTBC '독립만세'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연반인'(연예인+일반인) 재재가 맨손으로도 락스 청소를 하는 '살림 초보'의 모습을 보인다.


오늘(1일) 방송되는 JTBC '독립만세'에서는 재재의 독립 하우스 입성기가 펼쳐진다.


이날 재재는 똑똑하고 센스 넘치는 진행 능력과 달리 실수와 '엉뚱미'가 흘러넘치는 살림 초보의 면모를 보인다.


지난주 이사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룸메이트의 절대적(?) 도움을 받는 모습으로 살림 초보의 기운을 자아낸 재재는 드디어 독립 하우스에 입성, 그만의 공간에 몸을 담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독립만세'


입주 청소를 위해 바삐 몸을 움직인 재재는 어딘가 물음표를 세우는 살림으로 지켜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맨발과 맨손으로 락스 청소를 하는가 하면 세탁기 세정제를 팔팔 끓는 물에 넣어 대낮에 거품 용암을 분출하게 만든다고.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몸이 두 개여도 모자랄 6년 차 직장인 재재의 바쁜 하루도 그려진다.


PD와 MC를 병행 중인 재재는 이삿날에도 짐 정리를 끝내지 못한 채 출근을 하는 상황을 맞게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JTBC '독립만세'


또 집에서 집안일을 하는 중에도 시시때때로 업무를 처리하는가 하면 고된 하루 업무를 끝낸 후 맥주 한 잔에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소박하게 회포를 푸는 등 많은 직장인들의 일상을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재재는 "24시간은 정해져 있는데 더 이상 만들어낼 수 있는 시간이 없다"며 허심탄회하게 속마음을 털어놓아 직장인들의 공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한편 재재의 일상이 그려질 JTBC '독립만세'는 이날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Instagram 'happy_jae_j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