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살 쫙 빼도 '여친·썸녀' 아무도 없다며 '웃픈' 근황 전한 조세호 (영상)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개그맨 조세호가 다이어트 후 일상을 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모비딕 Mobidic'의 '제시의 쇼!터뷰'에는 조세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자랑했다. 


이날 진행자 제시는 조세호에게 "살이 많이 빠졌다"라고 말을 건넸다. 


조세호는 "4년 전에 만났을 때보다 18kg 정도 빠졌을 것"이라고 대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조세호는 다이어트 후 이성들에게 반응이 있느냐는 제시의 질문에 "'오?' 이런 반응이 있다. 인기가 많아졌다기보다는 반응이 좋다"라고 대답했다.


이를 제시가 놓치지 않고 조세호에게 여자친구 있냐며 '기습 질문'을 날렸다. 


조세호는 단칼에 "없다"라고 답변했다.


그러자 제시는 '썸'타는 사람은 있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다시 한번 "없다"라고 단호하게 '칼답'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제시. 그는 마지막으로 조세호에게 좋아하는 사람은 있냐고 물었고, 조세호는 "통하는 사람도 없다. 현재는"이라며 선을 그었다. 


이에 제시는 "나는 어떠냐"라고 어필하자, 조세호는 "좋다. 성격이 시원시원하고 가식이 없다"라고 답변했다. 


조세호의 대답에 신난(?) 제시는 곧바로 "엉덩이가 좋냐, 가슴이 좋냐"라고 파격적인 질문을 던지기까지 했다.


인사이트YouTube '모비딕 Mobidic'


인사이트Instagram 'chosaeho'


순간 당황해 눈만 깜빡이던 조세호는 "가슴이 좋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유발했다. 


뿐만 아니라 제시가 신인상 탔을 때 왜 안 왔냐고 하자 조세호는 "한 게 없는데 어떻게 가냐"라며 '프로불참러' 면모를 뽐냈다. 


이어 조세호가 SBS, KBS, MBC에서 한 프로그램이 없었다며 제시에게 '젠틀'하게 사과를 건넸고 이에 제시가 '찐미소'로 화답하며 유쾌한 케미를 뽐냈다. 


인사이트MBC '세바퀴'


YouTube '모비딕 Mobid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