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언더아머, 김연경·나성범·비웨사 선수와 함께한 SS21 브랜드 캠페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언더아머가 마인드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담은 SS21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국내 각 스포츠 분야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는 프로배구 김연경, 프로야구 나성범, 고교 단거리 육상 비웨사 다니엘 가사마 선수와 함께 했다.


언더아머의 SS21 브랜드 캠페인은 '멘탈의 강인함으로, 오직 돌파'라는 슬로건과 함께 최고의 퍼포먼스를 내기 위해서는, 선수들의 마음을 훈련하는 것이 육체적인 훈련을 하는 것만큼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세 명의 선수들은 각자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 자신들만의 마인드 트레이닝을 하게 된 계기와 방법, 그로 인해 자신들이 성장할 수 있었던 경험담을 이야기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할 수 있다고 믿어라. 이것은 한낱 주문일 뿐이다. 진정 네가 어떤 폭풍도 이겨내고 싶다면 마음의 주문이 아닌 마음을 트레이닝하라. 그렇게 단단한 마음의 갑옷을 준비하라"


"날 무겁게 하는 모든 것을 비워내고, 더 큰 나를 마주하도록 마음을 트레이닝 한다"


김연경 선수는, 경기 전 부담감을 덜어내고, 스스로 마음을 안정시키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경기에 임하기 위해 명상과 이미지 트레이닝을 생활화한다고 소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후회없이 돌리자. 이 작은 한마디가 단단한 마음의 갑옷이 되도록 마음을 트레이닝한다"


어떤 상황 앞에서도 '후회 없이 돌리자'라는 한마디를 본인에게 꾸준히 되뇌이며 자신감을 끌어 올리는 셀프 토크 트레이닝법을 통해 최고의 퍼포먼스를 펼치는 나성범 선수의 스토리를 전한다.


"더 큰 목표를 향해 마음을 트레이닝한다"


한국 신기록을 깨고 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한 목표와 더 큰 꿈을 위해 끊임없이 달려가는 비웨사 다니엘 가사마 선수의 목표 설정 트레이닝법도 함께 공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언더아머


언더아머에서는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기술, 신체 그리고 멘탈 세 가지를 훈련해야 한다고 제안한다. 


특히, 멘탈을 훈련하는 것은,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상황의 도전과 압박을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신체적 능력을 끌어올리는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멘탈 역시 트레이닝을 통해 관리하고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김연경, 나성범, 비웨사 다니엘 가사마 선수들의 마인드 트레이닝의 중요성을 담은 메니페스토 영상은 물론, 각각 선수들만의 멘을 트레이닝하는 방법들을 소개하는 영상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한 언더아머의 SS21 제품들은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 를 비롯하여 전국의 언더아머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