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나스가 다가오는 스프링 시즌을 맞이하여 얼굴에 영롱한 빛과 화사한 반짝임을 더해줄 리미티드 에디션 '유포리아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나스의 '유포리아 컬렉션'은 찬란하게 빛나는 아이, 립, 페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에센셜 아이템을 담은 토탈 컬렉션이다.
빛을 반사시키는 펄과 맑은 컬러 피그먼트가 어우러져 자연스러운 글로우와 투명하고 쉬어하게 물드는 컬러감을 선사해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아이섀도우와 하이라이터가 함께 담긴 페이스 팔레트와 새롭게 선보이는 립 샤인 5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포리아 페이스 팔레트'는 웨어러블한 8가지 쉐이드의 아이섀도우와 화사하게 빛나는 3가지 쉐이드의 하이라이터로 구성되어 있어, 다각도에서 영롱하게 빛나는 입체감 있는 페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아이섀도우의 경우 시크한 매트부터 매혹적인 쉬머링까지 다양한 피니쉬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웻 앤 드라이 포뮬러로 단독 사용할 경우 아이섀도우로 또는 브러쉬에 물을 묻혀 아이라이너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멀티 아이템이다.
'에프터글로우 립 샤인'은 나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글로스 라인으로 탱글한 유리알 광택이 맑게 올라오며 볼륨감 있는 입술로 연출할 수 있다.
가장 베이직한 투명한 클리어 펄 부터 화사한 스프링 컬러로 제격인 피치, 핑크, 푸시아 컬러까지 총 5가지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더욱이 건조해지는 봄 날씨에도 외부 자극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해주어 오랜 시간 마르지 않고 편안하게 해준다.
봄 햇살을 머금은 듯 찬란하게 빛나는 나스의 '유포리아 컬렉션'은 오는 26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