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잇츠스킨이 오는 25일 오전 11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대용량 스킨케어 아이템을 소개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대(大)용량 파티! 통큰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저 9,500원부터 시작하는 특별한 가격 혜택부터 정품 사은품에 넘치는 샘플까지 풍성한 구성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쇼핑을 통해 선보일 제품은 잇츠스킨의 대용량 토너, 에센스, 폼클렌저와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의 올인원 워시이다.
2,000만 병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잇츠스킨의 베스트셀러 '파워 10 포뮬라 이펙터'를 대용량 100ml로 처음 선보인다. 라이브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파워 10 이펙터(10ml) 3개와 샘플(1ml) 50매가 증정된다.
공식 리뉴얼 출시를 앞둔 '타이거시카' 라인의 그린 칠 다운 폼클렌저도 선 공개한다. 피부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강화한 '타이거시카 그린 칠 다운 폼클렌저'는 구매 시 진정 케어에 시너지를 주는 동일 라인 마스크 정품 10매와 스팟 드레싱 패치 정품이 함께 증정된다.
이외에도 잇츠스킨의 '레몬'C 스퀴즈 앰플 토너'와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 퀘파쏘의 '원 샷 워시'를 특별한 가격과 혜택 구성으로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구매 고객을 위한 단독 특별 혜택도 마련했다. 타임딜을 통해 선착순 50개 한정의 '타이거시카 90 카밍 필링패드'를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잇츠스킨 '파워 10 포뮬라 싱글 오리진 앰플' 샘플(1ml) 50매를 증정할 예정이다.
잇츠스킨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된 첫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타임딜 매진을 기록하며 예상보다 좋은 소비자 반응을 확인했다"며 "잇츠스킨은 뷰티 크리에이터 후니언과 함께한 소셜 마켓, 네이버 쇼핑 라이브 등 앞으로도 다양한 접점에서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