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7일(수)

"송강X이승기···" 남신 대거 출연해 벌써부터 '꿀잼' 예약한 '3월' 방영 예정 드라마 6

인사이트tvN '나빌레라'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판타지 사극부터 현대물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들이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되는 드라마는 '역대급' 출연진이라는 말이 돌 정도로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보기만 해도 눈이 호강되는 배우들이 총출동하는 작품부터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드라마까지 그 종류도 다양하다.


여기에 특출난 제작진까지 합세해 첫 방송전부터 드라마를 향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드라마 '덕후'들이라면 주목해야 할 3월 첫 방송 예정 작품들을 함께 만나보자.


1. '마우스' - 이승기, 박주현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마우스'


3월 3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마우스'는 자타 공인 바른 청년이자 동네 순경인 정바름(이승기 분)과 어린 시절 살인마에게 부모를 잃고 복수를 향해 달려온 무법 형사 고무치(이희준 분)가 사이코패스 중 상위 1%로 불리는 가장 악랄한 프레데터와 대치하고 운명이 뒤바뀌는 모습을 그려낸 작품이다.


'마우스'에는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이승기와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박주현이 함께 나와 드라마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으로 SBS '신의 선물-14일', OCN '블랙' 등을 집필한 장르물의 대가 최란 작가와 스릴러 멜로극 MBC '이리와 안아줘'를 통해 섬세하고 깊이 있는 연출력을 뽐낸 최준배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2. '오케이 광자매' - 홍은희, 전혜빈


인사이트


인사이트KBS2 '오케이 광자매'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이번 작품으로 3년 만에 드라마에 복귀하는 홍은희는 자존심이 강하고 다소 이기적인 공주과인, 이철수(윤주상 분)의 첫째 딸 이광남 역을 맡았다. 


이 외에도 전혜빈, 고원희, 김경남 등 이름만 들어도 신뢰감을 돋우는 최강 배우 군단이 '오케이 광자매'의 막강한 라인업을 완성했다.


'오케이 광자매'는 현재 방송 중인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오는 3월 13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된다.


3. '나빌레라' - 송강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나빌레라'


3월 22일 첫 방송을 앞둔 tvN '나빌레라'는 나이 일흔에 발레를 시작한 덕출(박인환 분)과 스물셋 꿈 앞에서 방황하는 발레리노 채록(송강 분)의 성장을 그린 사제듀오 청춘기록 드라마다.


작품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OCN '38사기동대', tvN '청일전자 미쓰리'의 한동화 감독과 OCN '터널'의 이은미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특히 송강은 극 중 발레에 남다른 재능을 갖고 있지만 녹록지 않은 현실에 방황하는 스물셋 청년 이채록 역을 맡아 새로운 연기 변신을 해 기대감을 주고 있다.


4. '조선구마사' - 감우성, 장동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조선구마사'


3월 첫 방송 예정 드라마 중 SBS '조선구마사'도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작품이다.


'조선구마사'는 인간의 욕망을 이용해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악령과 백성을 지키기 위해 이에 맞서는 인간들의 혈투를 그린 작품이다.


북방의 순찰을 돌던 이방원(태종)이 인간 위에 군림하려는 기이한 존재와 맞닥뜨린다는 상상력 위에 '엑소시즘'을 가미해 독창적인 세계관을 구축했다.


장동윤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장착한 충녕대군으로 분해 변화무쌍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조선구마사'는 22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5.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 남지현, 박지영


인사이트프레인TPC


인사이트JTBC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


JTBC 드라마페스타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결혼식 날 뒤통수 치고 도망간 신랑을 엄마와 딸이 함께 쫓는 코믹 추격 로드 드라마다.


극 중 남지현과 박지영은 모녀로 만나 다양한 연기 변신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모녀간 삐걱거리는 관계를 리얼하게 그려내며 시청자에게 공감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경로를 이탈하였습니다'는 3월 15일과 16일 양일간 오후 9시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6. '오! 주인님' - 이민기, 나나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오! 주인님'


마지막으로 소개할 3월 기대작은 올해 MBC의 첫 로맨틱코미디물인 '오! 주인님'이다. 작품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오! 주인님'은 MBC '안녕, 프란체스카',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을 통해 인생작 제조기에 등극한 조진국 작가와 MBC '배드파파', '파수꾼' 등 젊고 감각적인 연출이 기대되는 오다영PD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극 중 이민기는 대한민국 최고의 드라마 작가 한비수 역을, 나나는 섭외 1순위 '로코퀸' 배우 오주인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의 '로코 케미'가 기대되는 '오! 주인님'은 3월 24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