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올화이트' 바디에 미니 스우시 로고로 포인트 준 '나이키' 운동화

인사이트Instagram 'sofresh_keelung'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올봄 산뜻하고 가벼운 데일리 운동화를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길 주목하자.


여기 깔끔한 올 화이트 디자인에 역대급 착화감까지 갖춘 운동화가 있으니 말이다.


그 주인공은 바로 '나이키 TC 7900' 써밋화이트 색상이다.


최근 각종 SNS에는 '나이키 TC 7900 써밋화이트'의 사진이 속속 등장하며 패피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garyfolselectshop'


인사이트Instagram 'am_online'


인사이트Instagram 'small_b_citystore'


'나이키 TC 7900 써밋화이트'는 여기저기 매치하기 쉬운 크리미한 화이트 컬러로 눈길을 끈다.


특히 다양한 크기의 스우시 로고가 여기저기 콕콕 박혀있어 포인트가 되어 준다.


인솔과 텅에 새겨진 'NIKE' 문구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냈고 텅 양쪽 옆에도 미니 스우시 로고가 박혀있어 사랑스러움을 더한다.


이뿐만이 아니다. 힐탭에도 양각으로 스우시 로고가 새겨져 있으며 옆면에도 리플렉션 스우시 로고가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small_b_citystore'


인사이트Instagram 'sofresh_keelung'


인사이트Instagram 'jarvis_select_shop'


2개 풀업 디자인으로 신발을 신고 벗기 편하다는 것도 장점 중의 장점이다.


평소 신발을 신고 벗는 게 귀찮았던 이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이 되겠다.


두꺼운 폼 쿠셔닝은 구름 위에 떠 있는 듯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키가 커 보이는 효과까지 선사한다.


올화이트 컬러만의 깔끔함으로 남녀노소 부담 없이 신을 수 있어 선물하기에도 좋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커플 운동화로 맞춰 신고 벚꽃길을 걸어도, 일 년 동안 수고할 자신에게 셀프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