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카이가 곰돌이 좋아한다고 하자 '명품백'에 곰돌이 넣어 컬렉션 출시한 구찌

인사이트사진 제공=에스콰이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구찌가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와 함께 새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구찌가 한국 셀러브리티의 이름을 딴 컬렉션을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구찌는 카이의 요청에 따라 제품에 '곰돌이'를 넣어 신상 컬렉션을 내놓았다.


22일 카이는 매거진 에스콰이어 3월호 화보에서 '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입고 매력을 발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에스콰이어


이는 카이가 자신의 이름을 내건 '구찌 캡슐 컬렉션'을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이는 자리였다.


곰돌이의 프린트와 GG 구찌 로고가 돋보이는 니트부터 귀여운 자수가 포인트인 팬츠, 셔츠, 가방 등이 공개됐다.


'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장식하는 다양한 곰돌이 프린트 디테일이 카이만의 세련된 매력을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에스콰이어


매거진 인터뷰에 따르면 '카이 캡슐 컬렉션'은 구찌가 한국 셀러브리티와 처음으로 출시한 컬렉션이다.


카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인 곰을 담은 컬렉션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입으면 좋겠다는 그의 아이디어를 담았다.


한편 카이는 구찌 글로벌 앰배서더를 2년 연속 맡게 됐다. 카이 캡슐 컬렉션 의상 및 액세서리는 3월부터 공식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에스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