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모태 미녀'라 학창 시절 인기 엄청 많았을 것 같은 이은형 '반전' 과거 사진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ment'


[인사이트] 김남하 기자 = 강재준과 유쾌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는 개그우먼 이은형이 굴욕이라곤 조금도 느껴지지 않는 완벽한 과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MBC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사진정리서비스-폰클렌징' 미방분 영상에는 이은형의 과거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이은형은 자신의 휴대폰 사진첩 속 어릴 적 모습을 짚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ment'


사진첩에 담긴 이은형의 모습은 '모태 미녀' 그 자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었다.


이목구비가 워낙 뚜렷한 까닭에 성형 의혹은 절대 나올 일 없을 거란 우스갯소리도 나온다.


이에 윤종신은 "동네에서 쫀드기 좀 씹었겠다"라며 학창 시절에 인기가 많았을 거라고 예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MBCentertainment'


10대 시절뿐 아니라 결혼 전 20대 때의 앳된 사진도 시선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이은형은 빨간 드레스를 입고 밸런스 있는 몸매를 뽐내 패널들의 극찬을 받았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근육질 몸매였던 강재준 리즈 시절에도 조금도 안 꿀린다", "역시 모태 선남선녀 커플"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강재준은 "과거 몸무게가 약 60kg 정도였는데, 아내를 만나면서 몸무게가 120kg가 됐다. 살이 찔 때마다 아내가 '귀엽다'고 해주니까 (심각성을 못 느꼈다)"라며 살이 찌게 된 이유에 대해 고백해 웃음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YouTube 'MBCentertai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