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제대로 흑화해 아빠 주단태 도발(?)하는 '펜트하우스 2' 하은별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펜트하우스2' 최예빈이 '흑화'된 하은별로 컴백할 예정이다.


지난 17일 SBS '펜트하우스2'는 주단태(엄기준 분)와 하은별(최예빈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앞서 '펜트하우스1'에서 최예빈은 천서진(김소연 분)과 하윤철(윤종훈 분)의 하나뿐인 딸 하은별 역으로 활약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마주 앉아 차를 마시고 있던 가운데 주단태는 가만히 앉아 하은별을 바라봤다.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하지만 하은별은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는 것은 물론 다소 도발적인(?) 손가락 제스처도 취하고 있다. 


'악의 축' 주단태 앞에서도 꿀리지 않고 당당한 태도를 보이는 하은별의 '다크'한 면모가 이목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하은별은 앞머리를 없앤 새로운 헤어스타일로 전 시즌보다 더 성숙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색다른 조합의 두 사람이 어떻게 단둘이 만나게 됐고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최예빈은 극 후반으로 갈수록 엄마 천서진의 뒤틀린 모정에 엇나간 모습을 보여주는 하은별 역할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었다. 


지난 13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2 히든룸 - 은밀한 이야기'에서는 천서진 가족과 주단태 가족이 같이 식사하는 모습이 방송돼 두 가족이 결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흘러나오기도 했다. 


이처럼 벌써부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펜트하우스 2'는 오는 19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