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감스트 '고수를 찾아라' 콘텐츠 참여하겠다 밝힌 레전드 국가대표의 정체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BJ 겸 유튜버 감스트가 진행하는 '고수를 찾아라' 콘텐츠에 역대급 지원자가 등장했다.


지난 15일 감스트는 자신의 유튜브 커뮤니티 채널에 '고수를 찾아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감스트는 "저희가 3년 전 18년도에 하려고 했다가 시간이 안 돼서 못했던 콘텐츠 '고수를 찾아라'를 다시 진행하려 한다"며 "PC, 모바일게임을 제외한 한 분야의 고수분들은 많은 신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감스트GAMST'


고수를 찾아라는 말 그대로 어떤 분야든 상관없이 한 분야에서 탁월한 실력을 뽐내는 이들을 찾는 콘텐츠다.


해당 콘텐츠 진행 소식에 맨몸 운동 유튜버 이준명과 애니메이션 '원피스' 고수인 유튜버 '나미TV-만화애니 리뷰채널' 등이 댓글을 남겼다.


그런데 예상치 못한 뜻밖의 인물이 참여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바로 사격 금메달리스트 진종오 전 국가대표였다.


그는 "총만 근 30년 쐈다. 올림픽 출전 경력 조금 있다. 혹시 참여 가능하냐"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차지하고 세계 랭킹 1위까지 올랐던 절대 강자의 등장에 누리꾼은 환호성을 질렀다.


인사이트Instagram 'jong_oh_jin'


이들은 "진짜가 나타났다", "고수들 모임에 레전드가 오다니", "갑자기 콘텐츠의 급이 달라졌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아직 진종오가 감스트 콘텐츠에 진짜 출연할지는 아직 알려진 바가 없다.


다만 끝판왕의 등장에 제발 출연해달라는 이들의 요구가 빗발치고 있어 기대감이 커지는 상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