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여기 뭐 묻었어, 내 마음♥"···배로나랑 사귀자마자 주접 폭발하는 주석훈 (영상)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오는 1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펜트하우스2'에 대한 기대감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6일 '펜트하우스' 측은 이러한 관심에 힘 입어 시즌1에서 달달한 모습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로나(김현수 분)와 주석훈(김영대 분)의 데이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에서 두 사람은 '하이틴 로맨스'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들은 가위바위보를 하며 계단을 올라가는 것은 물론 복도에서 손을 잡고 거닐기도 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특히 책상에 마주 보고 앉아 주석훈이 배로나에게 '첫 데이트'를 신청하는 장면은 보는 이의 광대를 저절로 올라가게 했다. 


주석훈은 배로나에게 "첫 데이트인데 뭐 하고 싶은 거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배로나는 "많다. 맛있는 거 먹고 영화 보러 가자. 같이 쇼핑해도 재밌겠다"라고 대답했다. 


그러면서 두 사람은 서로를 '하트' 가득한 눈으로 바라보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해당 영상은 가상으로 제작된 '픽션 드라마'지만 두 사람은 마치 실제 데이트를 하는 듯해 '대리 설렘'을 유발했다. 


성인 커플과 견줄 만큼에 인기를 누리고 있는 '펜트하우스'의 '키즈 커플' 배로나, 주석훈의 데이트 영상을 아래에서 만나보자. 


김영대, 김현수뿐 아니라 다양한 캐릭터가 넘치는 개성을 뽐내는 '펜트하우스2'는 오는 19일 안방극장에 찾아올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2'


Naver TV'펜트하우스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