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여신강림' 메이크업으로 조회수 '1천만' 뽑더니 또 임주경 화장한 뷰티 유튜버 (영상)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뷰티 유튜버 조효진이 또 한 번 '여신강림' 임주경 메이크업에 도전했다.


지난 13일 조효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신강림 현실판 메이크업 2탄'이라는 제목의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tvN '여신강림' 속 임주경(문가영 분)과 '오버랩'되며 등장한 조효진은 "지난번에 올린 '여신강림' 주경이 메이크업 영상 1탄이 천만 뷰를 돌파했다"며 "많은 관심에 감사드리고, 오늘 마지막으로 뽕을 한 번 더 뽑아보기 위해 메이크업 영상 2탄을 들고 왔다"고 말문을 열었다.


문가영 메이크업이 아닌 극 중 임주경 메이크업을 따라 하겠다는 조효진은 "오늘은 드라마 속 주경이의 모습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해보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칙칙한 피부에 어딘가 아파 보이는 듯한 인색을 자랑하던 조효진은 톤업 크림을 이용해 얼굴 톤을 화사하게 만들며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이어 그는 파운데이션을 곱게 바르고 컨실러를 이용해 잡티를 가려준 뒤 색조 화장을 시작했다.


조효진은 볼 터치를 강조한 임주경과 같이 파스텔톤의 색상이 가득 담긴 팔레트를 이용해 볼 터치와 아이 메이크업을 시작했다.


화장을 할수록 점점 고와지는 조효진은 민낯일 때와는 180도 다른 비주얼로 변해가 구독자들을 놀라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조효진은 문가영이 직접 빌려준 임주경 교복을 입고 더욱 놀라운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영상을 본 구독자들은 "섬네일부터 클릭을 안 할 수 없다", "2탄이라니 안 들어올 수가 없다", "25분이 순삭 됐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조효진은 구독자 150만 명을 보유한 인기 뷰티 유튜버다.


그는 한 달 전 웹툰과 실사판을 오가는 '임주경 메이크업'을 완벽 커버하며 천만 뷰의 주인공이 되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조효진 HYOJIN'


YouTube '조효진 HYOJ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