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벤츠코리아가 '벤츠' 모는 오너에게 무료로 서비스하는 '구내식당' 클래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Pixabay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독일의 명차 '벤츠'는 운전자들에게 최고의 승·하차감을 선사하기로 유명하다.


운전하는 순간부터 차에서 내리는 순간까지 '벤츠 오너'라는 자부심을 심어준다. 이런 장점은 벤츠가 수입 자동차 판매량 정상 자리를 유지할 수 있도록 만들어준다.


특히 벤츠는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오너들에게 맛 좋은 구내식당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바쁜 시간을 쪼개 방문한 오너들에게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서비스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벤츠코리아 서비스센터에 구비된 구내식당 사진이 올라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벤츠 오너들의 후기에 따르면 벤츠 서비스센터에서는 짧은 점심시간을 쪼개 방문한 오너들에게 '식권'을 제공하고 있다. 이 식원은 구내식당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벤츠 코리아 서비스센터 구내식당은 매일 새로운 메뉴를 취급한다.


벤츠 오너 누구나 든든하게 끼니를 채울 수 있도록 한식, 양식, 일식 가리지 않고 다양한 음식이 나온다. 


영양의 균형을 위해 구성에도 신경을 쓴다. 흑미, 현미가 들어간 잡곡밥을 제공하기도 하고, 샐러드 등 채식도 제공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식사 후 디저트가 필요한 이들을 위해 카페테리아도 들어서 있다. 커피부터 주스, 차까지 웬만한 카페 저리 가라 수준이다.


여기에 커피 한잔 마시면서 곁들일 수 있는 빵이나 사탕 등 간단한 간식거리도 구비돼 있다.


'방배점'의 경우 여성 고객들을 위한 네일아트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오너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고 한다.


이런 부분 하나하나가 벤츠 오너들이 마음을 사로잡힌 이유라는 후문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