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걸그룹 아이즈원이 오는 3월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10일 오후 Mwave 공식 트위터에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개최 소식이 전해졌다.
아이즈원은 오는 3월 13일 오후 8시, 14일 오후 5시 양일간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예매는 오는 16일 오후 12시 인터파크 티켓, 피아(일본), AXS(북미·남미·유럽 전역) 등을 통해 오픈된다.
이와 함께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 속에는 의자에 앉아 벽을 바라보고 있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뒷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는 데뷔곡이었던 '라비앙로즈' 티저 영상과 같은 콘셉트로 눈길을 끌었다.
이를 두고 일부 누리꾼은 "혹시 해체 콘서트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다.
아이즈원은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까지 12명으로 이루어진 그룹으로 지난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배출됐다.
이들의 예정된 활동 기간은 2년 6개월로, 오는 4월 활동 종료를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아이즈원 관계자는 "계약 종료 시점인 4월까지 예정된 활동은 이어나가며 (멤버들에게) 지속적으로 의견을 물어볼 예정이다"라고 공식 입장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오는 3월 개최되는 아이즈원의 온라인 콘서트 'ONE, THE STORY'는 인터넷 스트리밍을 통해 관람할 수 있는 온라인 생중계 콘서트로, 각 예매처에서 예매한 온라인 공연 티켓으로 지정된 관람 페이지에서 관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