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결혼 1년 4개월 만에 "서로 너무 다르다"며 갈등 폭발한 강남X이상화 부부 (영상)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달콤한 모습으로 사랑을 속삭이던 신혼부부 강남, 이상화가 달라진 모습으로 시청자를 놀라게 할 예정이다.


지난 8일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동상이몽 2)에서는 강남, 이상화 부부의 재출연 예고편이 송출됐다.


이들은 2019년 10월 결혼해 '동상이몽 2'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강남, 이상화 부부는 당시 꿀 떨어지는 모습으로 '양봉커플'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커플들의 로망을 자처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그러나 이날 공개된 예고편에서 강남과 이상화는 판타지 제로의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강남은 "서로 너무 다르다"라며 불편한 감정을 드러냈고, 이상화 역시 굳은 표정으로 일관했다.


이어 함께 운동하던 두 사람은 계속해 부딪히는 모습으로 불안함을 유발했다.


계단을 뛰어오르던 이상화는 "너무 느려 거북이야"라고 일침을 가했고, 강남은 "나 그냥도 못한다"라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


강남은 "정신 차려"라며 독려하던 이상화에 "꼭 자기랑 결혼하면 이런 걸 해야 하냐"며 "그만하자"고 말해 긴장감을 높였다.


1년 사이 달라진 부부 분위기에 관해 이상화는 "서서히 내려놓게 되더라"라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양봉커플의 근황이 담긴 예고편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강남, 이상화 부부가 출연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은 오는 15일 오후 10시 방송한다.


Naver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