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디폰데가 오는 5일 오전 10시 35분 GS홈쇼핑에서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스킨케어 첫 단계 진액 에센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의 4차 앵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은 지난해 말 GS홈쇼핑 첫 론칭 이후 매 방송마다 판매 목표액을 초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최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피부 고민으로 저자극 고효능 스킨케어 제품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4차 앵콜 방송을 확정 지었다.
디폰데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기획 세트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과 수면팩 겸용 나이트 크림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 등 디폰데 인기 제품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설 선물로 제격이다.
GS홈쇼핑 단독으로 판매되는 이번 패키지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40ml 5개, 디폰데 딥하이드라 B5 슬리핑 크림 50ml 1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무료 체험분 1.5ml 용량 1개를 포함하는 기본 기획 세트와, 2배 구성에 가격 부담은 낮춘 '더블 기획 세트'로 구성됐다.
설 선물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본 세트와 더블 세트 모두 프리미엄 한정 쇼핑백을 증정한다. 방송과 동일한 구성의 패키지는 GS샵을 통해 미리 구매할 수 있다.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전남 강진의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스킨케어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지난 12월 출시 이후 탁월한 효능으로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디폰데 마케팅 관계자는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이 실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앵콜 방송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일정보다 빠르게 4차 앵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께 풍성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기획 세트가 좋은 선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제품은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 29cm,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