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1월 21일(화)

라빠레뜨, '여신강림' 문가영 스쿨룩 속 '백팩' 신학기 가방으로 인기

인사이트사진 제공 = tvN '여신강림' 15회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학생들이 설레는 마음가짐으로 2021년도 신학기를 준비하는 시기인 2월이다.


무언가를 새롭게 준비하는 시기인 만큼 '개강 필수템', '개강룩'에도 관심이 생기는 요즘, 힘찬 출발을 응원하는 신학기 패션에 한 끗 차이를 더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백팩'이 떠오르고 있다.


tvN '여신강림' 속 문가영(임주경 역)의 백팩 패션이 학생들 사이에서 단연 화제다. 문가영(임주경 역)은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웹툰을 찢고 나온 비주얼과 함께 스쿨룩부터 방과후 사복패션까지, 백팩을 더한 코디로 학생은 물론 사회 초년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tvN '여신강림' 15회


어제(3일) 방송된 드라마 '여신강림' 15회에서 문가영은 그린 컬러 가디건에 밝은 베이지 컬러 백팩을 더해 산뜻한 스쿨룩을 완성하는가 하면 백팩에 달린 커플 키링을 보며 차은우(이수호 역)와의 추억을 그리워하는 등 한 회를 앞두고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관심을 더욱 증폭시켰다.


15회 속 문가영의 스쿨룩을 완성한 백팩은 라빠레뜨의 '파카' 백팩이다. '파카' 백팩은 가벼운 나일론 소재에 마모되기 쉬운 어깨 끈, 바닥, 지퍼 포켓 등을 가죽 소재로 덧대 경량감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은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tvN '여신강림' 4, 6회


지난 '여신강림' 4회, 6회에서 문가영(임주경 역)은 교복에 민트 컬러의 '파카' 백팩을 포인트로 매치해 임주경표 특유의 상큼한 스쿨룩을 연출하기도 했다.


라빠레뜨 '파카' 백팩은 문가영이 착용한 베이지 멀티, 민트 이외에도 블랙, 핑크까지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돼 소비자들의 선택폭을 넓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tvN ‘여신강림’ 4, 6회


그 중 민트&핑크는 톡톡 튀는 컬러감으로 캐주얼한 무드에 귀여움을 더할 수 있으며, 베이지 멀티&블랙은 무난한 컬러로 학생뿐만 아니라 직장인 백팩으로도 제격이다. 조금 더 넉넉한 수납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라지 사이즈도 함께 만날 수 있다.


한편, tvN '여신강림' 속 문가영이 선택한 신학기 백팩은 모두 라빠레뜨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