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에뛰드, 초콜릿 닮은 '허쉬 키세스 컬렉션' 출시... 골든차일드 최보민 모델 첫 화보 공개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에뛰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뛰드가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하고 브랜드 모델로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을 발탁해 새로운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에뛰드의 허쉬 키세스 컬렉션은 허쉬 키세스 초콜릿 특유의 모양을 닮은 귀여운 제품 디자인과 달콤한 향을 그대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 음영 컬러와 화려한 글리터 컬러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된 아이섀도우 팔레트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3종과 초콜릿을 베어 문 듯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는 달콤한 컬러의 틴트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 3종 등이 출시되었다.


허쉬 키세스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와 함께 에뛰드는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최보민을 브랜드 모델로 선발하고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와 '허쉬 키세스 초코 무스 틴트'를 활용한 메이크업 화보를 공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에뛰드


최보민은 이번 화보에서 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달콤하고 로맨틱한 '스윗 보민', 치명적이고 그윽한 콘셉트의 '다크 보민' 등 2가지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에뛰드의 새로운 모델 최보민은 보이그룹 골든차일드로 데뷔하여 이후 웹드라마 '에이틴2'와 tvN 드라마 '날 녹여주오', JTBC 드라마 '18어게인'까지 출연하며 훈훈한 비주얼로 여심을 사로잡은 아이돌 스타로 가수 활동뿐 아니라 배우,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에뛰드 관계자는 "최보민의 훈훈한 비주얼은 물론, 부드럽고 밝은 분위기가 에뛰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맞아 새롭게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허쉬 키세스 컬렉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에뛰드 활동을 통해 만나게 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에뛰드는 허쉬 키세스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플레이 컬러 아이즈 허쉬 키세스' 아이섀도우 팔레트에 브러쉬가 포함된 '허쉬 키세스 아이섀도우 브러쉬 키트', 파우치가 포함된 '허쉬 키세스 파우치 키트' 등 합리적인 가격의 메이크업 키트를 판매한다.


허쉬 키세스 컬렉션 구매 고객에게 최보민 브로마이드, 미니 등신대 등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에뛰드 매장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