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고디바는 자사의 뮤즈 헨리와 함께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 '스파클링 위시 컬렉션', '골드 컬렉션' 등 다양한 초콜릿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고디바는 헨리의 사랑스러움과 달콤한 부드러움이 고디바 브랜드 이미지와 가장 잘 부합해 이번 시즌 뮤즈로 발탁했으며, 고디바의 달콤함과 헨리의 러블리함을 더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되는 고백헨리, 사랑헨리, 표현헨리, 감사헨리 등 시리즈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번 시즌은 설 연휴와 함께 있어 연인, 가족, 친척 등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디바를 전할 수 있는 제품들을 준비했다.
2021년 발렌타인데이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만 구성된 '스파클링 위시 하트박스', 시즌한정 초콜릿 및 까레로 구성된 '스파클링 위시 어쏘트먼트', 빛나는 달과 별 등 반짝이는 밤을 표현한 패키지 '스파클링 위시 킵세이크', 시즌마다 새롭게 리패키징으로 출시되어 매년 매니아층에게 품절되는 '스파클링 지큐브 하트틴'까지 다양한 종류로 고르는 재미를 더했다.
고디바 시그니처 컬렉션인 '골드 컬렉션'은 풍부한 맛의 프랄린과 부드러운 가나슈로 채워진 고디바의 헤리티지가 담긴 초콜릿으로, 트렌디하게 리뉴얼되어 기프트 제품으로 제격이다.
고디바 조현진 이사는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고디바의 달콤한 고백을 전할 뮤즈인 헨리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새해 명절인 설과 함께 맞이하는 이번 시즌은, 연인 뿐만 아니라 온 가족이고디바와 함께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1926년 벨기에에서 탄생한 고디바는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700곳이 넘는 부티크, 면세점, 백화점, 초콜릿 전문점 및 온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전국 34개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