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구딸 파리, 배우 정해인과 함께 특별한 밸런타인 선물 제안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딸 파리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구딸 파리가 배우 정해인과 함께한 화보를 데이즈드 코리아 2월호에 공개하며,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이번 화보에서 정해인은 구딸 파리의 신제품 'New 롤온', 믹스드 퍼퓸 라인의 '뒤엘 오 드 퍼퓸'과 함께 사랑스러운 밸런타인 룩을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한정으로 출시한 'NEW 롤온'은 구딸 파리의 베스트 셀러 쁘띠뜨 쉐리와 시그니처 향 오 드 아드리앙 두 가지 타입의 퍼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딸 파리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하여 사랑스러운 캔디 모양의 '로즈 봉봉' 패키지에 담겨 특별함을 더한다.


일명 정해인 향수로 소개하는 구딸 파리의 '뒤엘 오 드 퍼퓸'은 부드러운 우디 계열의 향수로 남녀 모두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젠더리스 향수이다.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잔향이 담백한 홍차를 형상화하고, 고급스러운 사각 용기에 플리츠 모양의 디테일이 더해져 강인함과 부드러움을 동시에 표현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구딸 파리


구딸 파리와 함께한 배우 정해인의 짙은 매력이 담긴 이번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NEW 롤온'과 '뒤엘 오 드 퍼퓸'은 전국의 구딸 파리 오프라인 매장과 네이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