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나스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나스가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혁신적인 크리미 무스 포뮬러의 '에어 매트 블러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에어 매트 블러쉬'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크리미 무스 포뮬러'가 치크에 닿는 순간 벨벳 파우더처럼 보송하게 변하며 블러 처리한 듯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혁신적 이중 제형의 신개념 포뮬러를 블러쉬에 담았다.


지난해 출시되어 수많은 뷰티 팬들의 잇템으로 등극한 '에어 매트 립 컬러'와 같이 독자적인 '컬러 디퓨전 콤플렉스' 기술을 적용하여 공기처럼 가볍고 뭉침 없이 고르게 발리며 나스만의 독보적 컬러감이 반투명하고 은은하게 구현되는 것은 물론 원하는 수위로 발색을 조절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나스의 가장 아이코닉한 색상인 오르가즘을 비롯하여 사랑에 빠진 듯 러블리함을 더해주는 라이트 핑크 컬러의 달링부터 생기 가득한 피치 컬러의 러쉬까지 총 8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선보인다.


이 중 토치, 스캔들러스, 허쉬드, 가스프 4가지 컬러의 경우 시즌 한정으로만 만나볼 수 있다.


에어 매트 블러쉬는 도구를 가리지 않고 손가락, 브러쉬 등을 활용해 볼 중앙부부터 부드럽게 터치해 연출하고자 하는 발색 농도를 조절하여 발라주면 수채화처럼 은은한 발색부터 팝하고 발랄한 느낌까지 다채로운 메이크업 룩 표현이 가능하다.


한없이 가볍고 투명한 컬러로 로맨틱한 치크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주는 '나스 에어 매트 블러쉬'는 2월 1일부터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