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아큐브, 핸드드로잉 디자인으로 더 자연스러운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아큐브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아큐브가 더 크고 섬세한 핸드드로잉 디자인으로 자연스럽게 빛나는 눈빛을 연출해주는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 신제품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그래픽 직경을 기존 아큐브 디파인 제품’보다 더 큰 13.01mm로 확대함과 동시에 디자이너가 손으로 직접 그린 핸드드로잉 디자인을 적용해 홍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루는 1일 착용 컬러렌즈이다.


신제품 중 연핑크의 로즈 컬러를 띄는 '프레쉬 로즈'는 사랑스러운 눈빛 연출에, 따뜻한 허니 컬러의 '프레쉬 허니'는 홍채와 어우러진 자연스러운 눈빛 연출에 적합하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의 또 다른 특징은 촉촉한 착용감이다. 습윤인자를 포함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착용 가능한 '아큐브 모이스트' 투명렌즈와 같은 재질로 제작되어 동일 수준의 산소전달률을 갖췄다.


렌즈에 적용된 라크리온 기술이 콘택트렌즈의 수분 유지 기능을 향상 시켜 눈과 렌즈의 마찰을 줄여줌으로써 부드럽고 촉촉한 착용감이 오래 유지된다.


한국존슨앤드존슨 비젼 아큐브 마케팅팀 채유경 상무는 "더 크고 섬세한 핸드드로잉 디자인의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프레쉬는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는 제품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춰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하고자 노력하는 아큐브의 새로운 시도"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귀 기울여 고객이 원하는 제품, 기술, 서비스로 더 건강하고 편안한 시야를 누릴 수 있도록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큐브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마이아큐브'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