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네오팜의 티엘스는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를 전국 올리브영 500여개 매장에 본격 입점시킨다고 1일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필두로 더 많은 고객에게 티엘스를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티엘스는 차(茶) 원료를 바탕으로 한 식물성 원료와 피부 친화적인 성분 배합을 통해 건강한 피부 변화를 추구하는 클린 & 비건 브랜드다.
자연 성분 본연의 힘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화장품의 약 70%에 해당하는 정제수의 비중을 줄이고 차 원료를 바탕으로 한 자연수에 집중하고, 피부에 과하지 않게 꼭 필요한 성분만 최소한으로 담고자 노력한다. 또 동물성 성분 배제, 동물 실험 반대 등 비건주의 철학을 지키고 친환경적인 활동 실천을 위해 글라스 용기를 채택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는 이러한 티엘스의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담긴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탁월한 티톡스 효과를 지닌 것으로 알려진 콤부차 추출물을 74% 함유해 푸석하고 예민한 피부를 매끈하고 건강하게 유지시켜 준다.
보습 최적화 성분인 3중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 촉촉하게 빛나는 결광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한편, 티엘스는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해 2월 한달 간 '콤부차 티톡스 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이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50ml 정품에 샘플 추가 구성을 25%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