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01일(일)

클리오, 새 모델로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 전격 발탁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클리오가 차세대 글로벌 아이돌 '스트레이 키즈'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강렬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일명 '마라맛 아이돌'로 불리는 스트레이 키즈는 세계적인 소셜 네트워크 플랫폼 텀블러의 연간 리뷰 차트에서 '2020년 톱 K팝 그룹' 부문 2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TIME)이 꼽은 ‘올해 최고의 노래 10’에 선정되는 등 차세대 K팝 선두주자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클리오는 자신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뽐내며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는 스트레이 키즈를 모델로 기용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소비자까지 사로잡을 계획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클리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스트레이 키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에서도 탄탄한 팬덤을 구축하고 있는 차세대 K-POP 대표 그룹으로, 그들만의 도전적이고 당당한 매력이 클리오가 추구하는 방향과 부합되어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브랜드 클리오와 스트레이 키즈만이 보여줄 수 있는 강렬한 케미를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더불어 "클리오 브랜드와 모델 스트레이 키즈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팬 분들을 위해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니 더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리오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한 순한맛·매운맛 콘셉트의 뷰티 화보를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월 중 대대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