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설날을 맞아 자사의 인기 품목인 '호호바 오일'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 4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설 명절을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티르티르는 올리브영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구성으로 '호호바 오일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호호바 오일 기획세트는 호호바 오일 100ml 대용량 사이즈와 함께 10ml 미니어쳐가 추가로 증정되며, 이를 40% 파격 할인가인 3만4천2백원에 제공한다.
티르티르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인 '호호바 오일'은 피부에 광채와 수분을 잡아주는 유기농 멀티 오일로, 영국 유기농 인증기관에서 인증 받은 호호바씨 오일만 100% 담은 것이 특징이다.
건조한 기후에서 서식하는 호호바 나무의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로, 오일 특유의 번들거림과 답답함은 빼고, 가볍고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피부 표면에 촘촘한 보습막을 형성해주어 수분을 지켜주고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 주며 얼굴뿐 아니라 헤어, 바디 등 다양하게 멀티로 사용할 수 있다.
티르티르 관계자는 "호호바 오일은 무겁고 번들거림 없는 산뜻한 사용감으로 많은 분들께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합리적인 혜택의 선물로 평소 고마움을 전달하고 싶었던 소중한 분들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