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맨발로 무대 활보하며 '패왕색' 면모 제대로 뽐낸 어제자 현아 컴백 무대 (영상)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가수 현아가 맨발 퍼포먼스도 멋스럽게 소화하며 화려한 컴백 무대를 가졌다.


지난 28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현아의 컴백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이날 현아 신곡 '아임 낫 쿨'(I’m Not Cool) 무대를 공개하며 파격 퍼포먼스, 의상, 콘셉트 등을 함께 선보였다.


남자 댄서들에 둘러싸인 채 왕좌에 앉아 등장한 현아는 머리의 뱀 장식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진 무대에서 맨발로 나타난 현아는 검은색 보디슈트를 입고 카리스마를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신발 없이 맨발로 무대를 활보하는 그의 모습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여러 누리꾼은 "독보적인 여자 솔로다", "현아가 살모사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아가 직접 작사한 '아임 낫 쿨'은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모습을 담은 곡으로, 무대 위에서 화려하고 쿨해 보이는 현아가 사실 쿨하지 않다고 고백하는 가사다.


이날 컴백 무대에 앞서 온라인 기자간담회를 가진 현아는 "빨리 무대에 서고 싶었다"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표현했다.


또 현아는 "매번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는 것에 대한 거부감이 전혀 없다"며 "매번 새롭고 싶고 한계에 부딪히고 싶다"라고 음악에 대한 열정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엠카운트다운'


YouTube 'M!Countdown 1080p 60f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