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새 '디즈니 공주' 모험 담은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예고편 (영상)

인사이트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올해 첫 디즈니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이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오는 3월 개봉하는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어둠의 세력에 의해 분열된 쿠만드라 왕국을 구하기 위해 전사로 거듭난 라야가 전설의 마지막 드래곤 시수를 찾아 위대한 모험을 펼치는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지난 27일 최초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동남아시아풍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인상적인 쿠만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라야와 시수의 만남을 그려 시선을 집중시킨다.


인간과 드래곤이 조화롭게 살던 쿠만드라 왕국은 악의 세력에 의해 5개의 땅으로 분열되고, 두려움 속에 분열된 채 살아온 쿠만드라 부족들은 또다시 악의 세력이 부활하는 위기를 맞게 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평화를 되찾기 위해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 여정을 떠나는 전사 라야의 모습은 디즈니의 새로운 전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2차 티저 포스터에는 이국적인 모습의 쿠만드라 왕국을 배경으로 용맹하게 서 있는 전사 라야의 모습이 돋보인다.


여기에 전설 속 마지막 드래곤 시수의 실루엣이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전 세계적인 흥행 신드롬을 일으켰던 디즈니 대표 오리지널 무비 '겨울왕국', '모아나'의 제작진이 참여했다.


영화 '스타워즈' 시리즈의 저항군 로즈 역으로 이름을 널리 알린 켈리 마리 트란이 디즈니의 새로운 혈통 전사 라야의 목소리 연기를 맡는다.


라야와 드래곤 시수가 하나가 돼 펼칠 모험과 미션의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은 오는 3월 개봉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라야와 마지막 드래곤'


Naver TV '네이버 영화 예고편 저장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