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인터로조의 클라렌이 있지(ITZY)와 함께 촬영한 광고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에는 있지(ITZY) 멤버별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며 광고 촬영에 집중하는 모습을 담았다.
파스텔톤의 경쾌한 분위기로 마련된 촬영 현장에서 멤버들은 특유의 상큼함과 건강한 이미지로 현장에 활력을 더했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힙한 스타일링과 K팝 4세대 대표 걸그룹답게 탑재한 노련한 연기 실력으로 촬영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에 출시된 '클라렌 오투오투 컬러M'은 부드럽고 은은한 컬러로 일상생활 속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눈빛 연출하는 내츄럴 시리즈 3종(내츄럴 브라운EX, 내츄럴 그레이EX, 내츄럴 쇼콜라EX)과 오묘하고 신비로운 컬러로 유니크한 눈빛 연출하는 미스티 시리즈 2종(미스티 그레이EX, 미스티 카키EX)으로 구성됐다.
영상에서 '내츄럴 브라운EX'를 착용한 리아는 따뜻한 브라운 그라이데이션으로 은은하게 빛나는 눈빛을 표현하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다.
류진은 애쉬빛 헤어에 어울리는 '내츄럴 그레이EX'를 착용했다. 소프트 그레이 컬러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눈빛을 연출하며 류진만의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내츄럴 쇼콜라 EX'를 착용한 채령은 베이직 초코 컬러의 부드러움에 어울리는 아이 메이크업을 더해 순수한 비주얼로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핑크과 그레이의 유니크한 컬러 조합이 특징인 '미스티 그레이 EX'는 예지의 화려한 매력을 한층 더 강조했다. 예지는 반짝이는 첫 눈맞춤의 설렘을 담은 눈빛을 연출하며 러블리한 면모를 대방출했다.
옐로우와 카키가 어우러진 '미스티 카키 EX'는 유나의 고혹적인 매력을 살렸다. 유나는 오묘한 신비로움을 머금은 눈동자와 눈을 더욱 빛나게 강조하는 아이 메이크업으로 청아한 분위기를 뿜어냈다.
클라렌 관계자는 "있지와 함께한 광고 영상이 공개되자마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광고는 5가지 산소컬러콘택트렌즈 제품을 모티브로 5인 5색의 매력을 강조해 다채로운 이미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어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라고 전했다.
한편, 있지(ITZY)의 광고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은 클라렌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