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세화피앤씨, 손상모 3단계 케어 솔루션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올리브영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세화피앤씨는 푸석한 모발을 솜털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머릿결로 변신시켜주는 헤어케어 아이템 '모레모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 신제품을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공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올리브영에 공급하는 '헤어트리트먼트 라이트 애즈 에어'는 무거운 고분자 실리콘 성분 대신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아 가벼운 저분자 단백질 영양성분을 포함한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을 함유해 모발부터 두피까지 산뜻하고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손상모 3단계 케어 '트리플 리페어 솔루션'은 손상된 모발 큐티클에 각종 식물성 영양성분을 충전한 다음, 영양성분이 모발에 달라붙을 수 있게 돕는 '피탄트리올'이 매끈한 머릿결을 만들어주며, 식물유래 오일로 모발을 가볍게 코팅해 외부로부터 모발을 보호해 주는 모레모의 헤어케어 처방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세화피앤씨


이 제품은 식약처 보고를 완료한 탈모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로, 실리콘 불검출 테스트와 약산성 포뮬러 처방, 피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마쳐 피부에 닿아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세화피앤씨는 올리브영부터 시코르, 랄라블라까지 국내 H&B 스토어와 뷰티 편집샵을 통해 헤어 코스메틱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전세계 42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매년 해외 공급망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담당자는 "신제품을 국내 1위 H&B 스토어 '올리브영'에 론칭함에 따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모레모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게 됐다"면서 "언제 어디서나 '모레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국내외 유통채널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