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9일(일)

스킨큐어, 수분 및 영양 공급하는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링클 세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킨큐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스킨큐어가 산다화의 유기농 라인인 신제품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링클 세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완벽한 균형으로 잡아줄 수 있도록 오일층과 세럼층의 황금 비율로 구성된 2중 세럼이다.


각각 1:3 비율로, 핑크띠의 오일층에는 미백 특허 성분인 '알파-비사보롤'이 함유돼 미백효과를 부여하고, 피부 겉면의 유수분이 날아가지 않도록 보호해준다.


수분 탄력 세럼층은 동백꽃에서 유래한 'PCA' 주름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 피부 속까지 스며드는 수분감과 쫀쫀한 피부까지 탄력 케어를 해볼 수 있다.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PEG나 계면활성제와 같은 유화제를 함유하지 않아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스킨큐어


유화제는 오일층과 세럼층을 인위적으로 섞이게 하는 역할을 하지만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 링클 세럼은 이러한 유화제를 사용하지 않아 2층으로 분리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일층의 핑크빛 또한 인공색소가 아닌 한련초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드럼스틱씨오일과 같은 자연 유래 식물성 원료를 사용했다.


스킨큐어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장기간 사용에도 피부 건강을 해치지 않는 유기농 화장품"이라며, "토너, 세럼, 페이스 오일의 장점을 하나로 담았기 때문에 한층 더 촉촉한 수분감을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큐어는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5일까지 얼리버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다화 더블 이펙트 안티링클 세럼 1+1 구성으로 판매하고 있어, 1개의 가격으로 2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프리런칭 기간에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음료상품권도 추가 증정한다.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킨큐어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