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IQ 140'인데 '펜트하우스'서 멍청한 캐릭터 맡아 힘들었다 고백한 배우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화제의 드라마 '펜트하우스' 시즌1에 출연한 이태빈이 촬영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밝혔다. 


최근 방송된 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에는 배우 이태빈을 포함한 '펜트하우스' 키즈 6명이 출연했다.


이태빈은 재벌가 이규진(봉태규 분)과 고상아(윤주희 분)의 큰 아들이자 청아 예고에서 성악을 전공한 이민혁 역을 맡아 활약한 바 있다.


이날 MC 재재가 이태빈에게 "고등학교 1학년 때 IQ가 140이 나오시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이태빈은 "저에 대해서 너무 잘 알고 계신다"라며 맞다고 인정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그는 "원래는 비상한 머리를 가졌는데, 연기하면서 괴리감이 느껴지지 않았냐"라는 질문도 받았다.


이에 이태빈은 "멍청한 캐릭터를 맡아 연기하기가 힘들었습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방송에서는 이민혁이 공부를 못해 부모님에게 혼나는 '펜트하우스' 미방송분이 공개되기도 했다. 극에서 그는 "너 서울 4년제는 갈 수 있겠냐?"라는 무시를 당하고 귀엽게 발끈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히든룸-숨겨진 이야기'


이태빈은 지난 12일 enews24와의 인터뷰에서 "학창 시절을 뉴질랜드에서 보냈다"라고 밝힌 바 있다.


당시 누리꾼들은 "숨겨진 엄친아가 아니냐", "민혁이와는 완전히 다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탄탄한 연기와 지성까지 겸비한 이태빈이 추후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이태빈이 출연하는 SBS '펜트하우스2'는 오는 2월 19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YouTube 'SBS Ca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