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2일(금)

배그보다 꿀잼 터지는 '콜 오브 듀티' 지금 접속하면 스릴 만점 '좀비 모드' 무료

인사이트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배그보다 꿀잼이라 소문난 FPS 게임 '콜 오브 듀티' 좀비 모드를 공짜로 즐길 수 있게 됐다.


지난 15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PC와 콘솔로 출시된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의 좀비 모드를 오는 22일 오전 3시까지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좀비 모드는 파도처럼 몰려드는 좀비의 공포 속에서 생존하는 디마쉬네 방식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또한 점차 짧아지는 제한 시간에 맞춰 쉬지 않고 좀비를 처치해야 하는 시한 폭주 방식 등도 있다.


좀비 모드는 무료 플레이 기간 중 게임을 구매하지 않은 이들도 즐길 수 있다.


신규 이용자가 획득한 모든 보상 등은 저장되며 향후 본 게임 구매 시 이어서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멀티플레이어 모드에도 박진감 넘치는 3 대 3 콘텐츠 페이스오프가 플레이 목록에 새로 추가된다.


인사이트YouTube 'Call of Duty' 2


페이스오프는 4개의 총격전 전장을 배경으로 하며 팀 데스매치, 확인사살, 점령 등 3가지 모드가 펼쳐진다.


또한 페이스오프에서는 스코어스트릭을 사용할 수 없어 각자의 기본기 및 지형에 대한 이해, 팀워크를 테스트할 수 있다.


한편 '블랙 옵스 콜드 워'는 PS5, PS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PC 등 모든 플랫폼에서 참여 가능하다.


나른한 주말인데 마땅히 할 게 떠오르지 않는다면 스릴 넘치는 콜 오브 듀티 좀비 모드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