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브리티시엠이 중·단발이나 남성 헤어에도 사용하기 좋은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33mm'를 출시했다고 14일 알렸다.
신제품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33mm는 열 전도율과 보존율이 높은 세라믹 배럴로 제작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원하는 스타일을 빠르게 완성시켜주는 컬링 브러쉬이다.
기존에 출시됐던 43mm 사이즈가 숱이 많고 긴 헤어에 사용하기 좋았다면, 이번에 출시된 33mm는 중·단발이나 남성 헤어에 사용하기 좋은 사이즈이다.
쉽게 열이 분배될 수 있는 원형 통풍 홀 구조가 드라이 시간을 단축시키며, 우수한 내열성을 가진 나일론 빗살이 모발을 미끄러지지 않게 잡아 쉬운 드라이가 가능하다.
미끄럼 방지와 편안한 그립감을 고려해 많든 다이아몬드 컷 디자인의 핸들은 손목에 무리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브리티시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 33mm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스타일링 시 함께 사용하기 좋은 씨 솔트 스프레이와 에어리 웨이브크림이 각각 구성된 브러쉬 패키지 2종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핫 컬링 세라믹 브러쉬와 스타일링 패키지 관련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