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장기화되는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일상화되면서 홈케어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샤카트의 스테디셀러 '페이스&바디 필링젤'이 지난 11일 홈앤쇼핑 방송에서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샤카트는 원료에 가장 많은 투자를 하는 반면 과대 포장 비용을 줄여 가격에서 거품을 뺀, 가심비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다.
일명 '줌마 필링젤'로도 잘 알려진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새해 첫 방송 시작과 함께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당초 예정돼 있던 방송 시간을 채우기도 전에 조기 매진됐다.
샤카트는 가장 인기 있는 로즈, 라벤더, 알로에, 석류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된 홈앤쇼핑 단독 세트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이른 바 '갓성비'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지난 다섯 차례에 걸친 라이브 방송에서 연속으로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샤카트 페이스&바디 필링젤'은 말캉말캉한 수딩젤 타입의 각질제거제로, 사용 전 피부를 물에 불릴 필요가 없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각질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샤카트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이번 방송에서 최고의 반응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다"라며, "우수한 제품력이 검증된 만큼 앞으로 더욱 다양한 플랫폼에서 고객분들이 샤카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샤카트 제품은 그동안 단 한 건의 소비자 클레임이 없었을 만큼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안전성을 자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