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에스쁘아가 신제품 '리얼 치크 업' 출시와 함께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와 협업해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기 수채화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3초 만에 기분 좋아지는 '리얼 치크 업'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에스쁘아 만의 감성과 메시지를 담아 재 탄생된 스마일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젝트는 '리얼 치크 업'에 담긴 웃음 짓는 모습을 연상시키는 'Cheer up! Cheek up!' 리추얼을 통해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다는 해피 바이브를 전하고자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피 스마일 프로젝트는 서울 곳곳에 스마일 포스터를 부착하는 해피 서울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온 오프라인으로 에스쁘아 만의 해피 바이브를 전파할 예정이다.
스마일 포스터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 보다 쉽고 재미있게 프로젝트를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에스쁘아 스마일 포스터를 촬영하여 자신의 SNS에 #에스쁘아 #해피스마일프로젝트 #치얼업치크업 해시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는 특별한 에스쁘아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편, 1월부터 에스쁘아 공식 몰에서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에스쁘아 스마일 엽서와 스티커를 선착순 증정된다.
에스쁘아 브랜드 캠페인을 함께 한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는 SNS 채널을 통해 그녀 만의 위트와 사랑스러움이 담긴 일러스트 작품들을 선보이며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19년 3월부터 진행된 해피 서울 프로젝트는 서울 곳곳에 그녀만의 시그니처 스마일 이모티콘 'yeah low dots'을 선보이며 지치고 힘든 사람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웃음을 선사하는 프로젝트다.
에스쁘아 관계자는 "브랜드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아티스트로 프렌치 일러스트레이터 샤흘롯뜨 를 선정해 재미있는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에스쁘아만의 감성과 해피 바이브를 공유 할 수 있는 스마일 협업 프로젝트를 지속 추진하여 고객들과 브랜드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활동을 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