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에스티 로더에서 촉촉하게 반짝이는 광채를 더한 글로우 피니쉬의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은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리 같은 제형으로 발림성이 좋고 촉촉하게 은은한 광채부터 덧바를수록 강해지는 컬러감으로 다채로운 룩 연출이 가능하다.
히알루론산 및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된 포뮬라로 수분감을 즉각적으로 입술에 선사해 볼륨감을 더해주고, 건조함까지 개선해 주어 촉촉하면서도 선명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시켜준다.
얇고 슬릭한 골드 케이스에 슬림한 어플리케이터가 장착되어 더욱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한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은 오렌지, 핑크, 버건디, 레드 등의 총 18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이 중, 911 리틀레전드, 912 애스토니싱, 914 언프리딕터블, 916 파티오브원 컬러를 메인으로 선보인다.
한편, 에스티 로더에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몰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구매 시, 레드 립 케이스와 에스티 로더의 아시아 모델인 윤아 포토카드 3종을 증정하며 스페셜 기프트 박스에 포장되어 제공된다. 이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