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동아제약의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파티온의 신규 매장은 1층 코스메틱 존에 위치해 있으며, 2021년 브랜드 모델로 새롭게 선정된 차은우의 광고컷이 매장 전면에 배치되어 눈길을 끈다.
매장에서는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제품인 '시그니처 라인'을 비롯해 고보습 라인 '딥 배리어', 피부 개선 라인 '노스캄 리페어' 등 파티온의 인기 제품을 직접 만날 수 있다.
'시그니처 라인'은 동아제약 파티온의 정수를 담은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라인이다.
핵심성분인 '노스캄™ 콤플렉스'를 담아 피부결 개선 및 영양 광채 케어 등 고기능 솔루션을 제공하고, 하이포 알러제닉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더마 포뮬라 제품이다.
파티온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다양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노스캄 리페어 지카드'를 증정하고,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백화점 전용 프리미엄 제품 ‘시그니처 트리트먼트 에센스&노스캄 더 원 솔루션’ 미니어처를 제공한다.
또한, 전 구매 고객에게 더블 이펙트 마스크팩 2매를 선물로 제공하며, 구매 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시그니처 라인'은 입점 기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지난 12월 롯데백화점 본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데 이어 관악점 코스메틱 존에 단독 매장을 연이어 열게 되어 기쁘다"며 "올해는 브랜드 뮤즈 차은우와 함께 피부 본연의 건강한 더마 에너지를 알리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 마련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파티온은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온앤더뷰티'에 이어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