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코로나 때문에 제작 밀린 '슬의생2', 이달 중 촬영 시작해 '5월'에 방송된다

인사이트유연석 SNS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많은 이들이 기다리고 있는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드디어 돌아온다.


8일 스타뉴스는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가 이달 셋째 주부터 본격적으로 촬영에 돌입한다라고 보도했다.


촬영은 오는 20일 즈음부터 시작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지난해 12월 초 대본 리딩을 진행했던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원래 12월 중순부터 촬영을 진행할 계획이었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그러나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올라가면서 촬영을 연기하게 됐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제작진은 1월 초 대본리딩도 정부 지침에 따라 배우들을 나눠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상황이 상황인 만큼 촬영 전 대본 리딩을 진행하지 않는 배우도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다시 제작에 돌입한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는 오는 5월 중 편성될 전망이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하지만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촬영에 지장을 받을 경우 6월 초에 편성할 것도 함께 고민 중이라는 후문이다.


지난해 5월에 시즌1이 종영된 후 많은 시청자가 애타게 기다려왔는데, 이번엔 조정석, 전미도,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등 주연 배우들이 어떤 전개를 펼쳐나갈지 벌써부터 기대가 높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 촬영 장소와 구체적인 일정은 비공개되고 있다.


제작진 측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해 외부인이 촬영장에 찾아올 수 없도록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인사이트tvN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