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8일(월)

실물 여신이라 소문난 BJ깨박이 여친 얼굴을 본 박명수의 현실 반응 (영상)

인사이트아프리카TV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아프리카TV 방송에 등장한 박명수가 BJ 깨박이의 배경 화면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의 여자친구가 너무도 아름다웠기 때문이다.


지난 6일 박명수는 생애 처음으로 아프리카TV 라이브 방송에 출연했다.


박명수가 출연한 방송은 감스트의 생방송으로 방제는 '감스트x박명수x하하 라이브맞짱 생방시작!'이었다. 이날 방송에는 박명수와 함께 감스트, 깨박이, 하하 등이 출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방송 후반에 이들은 인증 사진을 남기기 위해 옹기종기 모였다.


이때 박명수의 시선을 사로잡은 건 다름 아닌 깨박이의 휴대폰 배경화면이었다.


셀카를 찍기 위해 깨박이가 휴대폰을 켜자 이를 옆에서 지켜보던 박명수는 "배경화면 누구야?"라고 물어보며 놀라워했다.


깨박이가 덤덤하게 "여자친구요"라고 답하자 박명수는 "우와!"라는 감탄사를 터뜨렸다.


아프리카TV


인사이트Instagram 'seo941015'


박명수에게 자신의 여자친구를 소개하던 깨박이는 뿌듯한 듯 슬며시 미소를 짓기도 했다.


깨박이의 여자친구 BJ꽃벼리는 최근 발군의 미모로 인기를 끄는 여캠 BJ다.


그와 합방을 진행했던 남자 BJ들은 꽃벼리가 여BJ 중 가장 예쁘다는 후기를 남겼을 만큼 실물이 무척 아름답다고 소문났다.


해당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명수 진짜 놀란 반응이다", "다시 봐도 (깨박이는) 진정한 승리자다", "여친 떠올리고 미소 짓는 거 뭔가 설렌다"라는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지난해 12월 24일 아프리카TV 시상식에서 수상한 깨박이는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다. 그 친구를 만나고 하루하루 즐겁게 사는 것 같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너무 과분하고 고맙다. 벼리야 고마워"라는 말로 공개 고백을 해 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