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개봉 2달 만에 3400억 번 '귀멸의 칼날', 고퀄 이미지 무료로 풀렸다

인사이트Unfotable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일본 열도를 뒤흔들고 있는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이 개봉 2달 만에 흥행 수입 3,400억원을 벌어들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미 현지뿐만 아니라 전세계 곳곳에서 '귀멸의 칼날'에 푹 빠진 덕후들은 극장판이 국내 상륙하기만을 간절히 바라고 있다.


인기에 힘입어 '귀멸의 칼날'을 제작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Unfotable'이 팬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지난 2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soranews24는 '귀멸의 칼날'을 사랑하는 팬들이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고화질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Unfotable


앞서 지난달 29일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Unfotable'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귀멸의 칼날' 배경화면 이미지 여러 장을 무료로 배포한다고 밝힌 바 있다.


'Unfotable'은 공식 홈페이지에 해당 이미지를 공유하며 코로나19로 재택근무를 할 때 컴퓨터 배경화면으로 사용하거나 영상 통화 배경화면으로 사용할 것을 추천했다.


이번에 공개된 이미지에는 6장으로 군단 본부의 낮과 밤, 등나무 꽃 풍경, 둥근 돌 등 다양한 배경이 포함됐다. 홈페이지에는 총 12장이 공개됐지만 나머지 6장에는 아직 샘플이 적혀 있다.


한편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지난달 10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개봉이 잠정 연기된 상황으로 팬들의 아쉬움이 극에 달해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Unfota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