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현빈♥손예진, 열애 공식 인정 "우리 '사랑불' 끝나고 사귀기로 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yejinhand'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설을 인정했다.


1일 현빈 소속사 VAST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어 VAST엔터테인먼트 측은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예진의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역시 사귀고 있다고 시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yejinhand'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되었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며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디스패치는 현빈과 손예진이 8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앞서 세 번의 열애설을 부인했던 것과 달리 새해 첫 열애설을 인정하면서 2021년 1호 공개 열애 커플로 거듭났다.


한편 두 사람은 영화 '협상', tvN '사랑의 불시착'에 함께 출연했다.


인사이트tvN '사랑의 불시착'


인사이트Instagram 'yejinhand'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사진=인사이트


이하 VAST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VAST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현빈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하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되었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