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5일(토)

'펜트 주단태'만 벗어나면 핵귀여운 '애교 머신'으로 변하는 엄기준 (영상)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펜트하우스'에서 열연 중인 배우 엄기준이 남다른 반전 매력으로 여심을 뒤흔들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펜트하우스'에서 엄기준은 절대 악 캐릭터 주단태 역을 맡아 치명적인 분위기를 발산하고 있다.


드라마의 인기에 힘입어 엄기준의 현실 모습에도 이목이 집중됐다.


지난해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엄기준은 일명 '잔망 애교'를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이날 MC 박나래는 "제보에 따르면 엄기준씨가 잔망 애교의 달인이라고 한다. 보통은 달인이라는 표현을 잘 안 쓴다"라며 애교를 부탁했다.


엄기준은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며 혀 짧은 소리로 보는 이를 놀라게 했다.


그는 "드라큘라 보러 오세요"라며 해맑은 미소를 선보여 보는 이를 사르르 녹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또 엄기준은 카메라를 향해 손을 뻗거나 양손을 얼굴에 가져다 대는 등 다양한 애교 포즈로 '엄잔망'이라는 별명을 몸소 인증했다.


상반된 매력을 뽐내는 엄기준의 모습을 목격한 누리꾼은 "역시 뮤지컬계 아이돌", "주단태랑 동일 인물 맞냐", "뭔가 속셈이 있는 애교처럼 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엄기준이 출연 중인 SBS '펜트하우스'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every1 '비디오스타'


인사이트SBS '펜트하우스'


YouTube 'ALL THE K-JAM 올더케이잼'